왜, 크라우드펀딩을 선택 해야하는가?


크라우드펀딩의 큰 장점은 단기간에  씨드머니를 창출 할 수 있고,
 브랜드 이미지 구축 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또, 출시전 제품을 먼저 공개함으로써, 시장성을 미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금을 확보하고, 펀딩 수량에 맞게 생산할 수 있으며,

재고부담에 대한 부담이 없어서 스타트업의 초기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즉, 크라우드 펀딩은  스타트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 입니다.

 Global Crowd Funding Platform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아래 박스 클릭 후 상세정보 확인)


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해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더이상, 혼자가 아니에요.


우리는 '한 팀' 이잖아요!

For your SUCCESS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며 늘 고객사의 성공만을 생각하겠습니다.

오랜 기간 고생하며 태어난 소중한 제품, 

이제 우리와 제품 작명부터 스토리텔링, 셀링포인트 구성까지 함께 만들어 보세요!

이 과정은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효과적인 브랜드 빌딩을 가능케 함으로써

초기 스타트업이 빠르게 씨드머니(SEED MONEY)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의 3가지 장점

성장의 발판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망설이기도 하고 부담도 되지만 좋은 제품과 알맞게 기획된 컨텐츠를 이용한다면 분명 사람들이 그 가치를 알아볼 것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활용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보세요.


시장성 파악


제품을 만들때와 판매할때의 전략은 분명 달라야 합니다. 만약 최선을 다해 제품을 만드셨다면, 이제 적절한 판매전략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때 크라우드 펀딩은 스타트업에겐 시장성 검증을 위한 거의 유일한 도구일 수 있습니다.


소통의 기회


혹시 개발 제품을 좋아하는 고객이 있으신가요? 그러다면 정말 다행입니다. 그러나 많은 스타트업은 고객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발굴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은 수백만명의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훌륭한 도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