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제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소구점 없이 컨텐츠를 제작 하지 않습니다.

소바자의 고객 구매 여정(Customer Decision Journey)을 선명하게 그려내어 강력한 Hooking Point로 스토리를 기획합니다. 


탄탄한 스토리를 토대로 스튜디오, 모델 섭외, 소품 준비를 거쳐  촬영을 진행합니다.


해당 스토리에 어울리는 레이아웃 디자인과 컨텐츠의 편집 보정으로 페이지를 완성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은 일반 온라인몰과 다르게 기본요건부터 콘텐츠 내용까지 꼼꼼하게 심사됩니다. 

저희만의 펀딩 노하우로 여러번 재심사 받지 않고 단기간에 펀딩이 오픈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